일반공지
충청대학교_대표-학생공지(대표_충청마당_공지사항_학생공지) 상세보기 - 제목, 내용, 파일, 작성자, 조회수, 작성일, 학과공지 정보 제공
2021학년도 2학기 백신 공결제 운영 안내
작성자 : 지명권 작성일 : 조회 : 26,739
1. 백신 공결제란?
(교육부)18~49세 청장년층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이 8.26/9.30.에 진행됨에 따라 학기 중 재학생에 대한 백신 접종이 진행될 것을 고려하여 백신 공결제 도입을 권고
-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 후 1~2일까지 이상반응* 발생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출석 인정
*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, 발적, 발열, 피로감, 두통, 근육통, 오한, 메스꺼움, 복통, 설사, 관절통, 알레르기 반응 등

2.위호와 관련 학생들의 코로나19 백신접종에 따른 공결 허용범위 및 증빙서류를 안내합니다.

가. 코로나19 백신 접종 관련 공결인정 범위
(공결)접종 당일
제출서류: 출석인정 허가원, [질병관리처] 예약문자 또는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등)
(공결)접종 이후이상반응 시
제출서류: 진단서, 출석인정 허가원, [질병관리처] 예약문자 또는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등)

나.신청방법(학생)
홈페이지→학사안내→학사자료실(학사관련서식)→출석인정허가원 작성 후 학부(과) 제출
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