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 |
1. 등록금 납부기간 : 2024. 8. 19(월) ~ 8. 23(금) 17:00까지
2. 등록금 납부대상 : 재학생(휴학생은 등록금을 납부할 수 없음) 3. 등록금 납부장소 : 농협 전국 영업점 4. 등록금 납부방법 - 본인의 등록금고지서 가상계좌로 이체(타 은행에서 계좌이체 가능. 단,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음) - 농협 홈페이지 "대학등록금납부" 이용(붙임 자료 참고) - 농협 ATM에서 납부 ※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을 이체할 때에는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번호로 납부하여야 함. ※ 실납부금액이 “0원”인 전액 장학금 수혜자는 아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납부하여야 장학금 수혜를 받을 수 있음. 등록금을 등록하지 않으면 장학금 혜택이 소멸됨. ①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한 후 농협 창구에서 등록금고지서에 수납필 도장을 받음 ② 기타학생경비를 납부하여 등록금을 등록 처리함 (등록금 0원 + 기타학생경비 40,000원 = 총 납부금 40,000원) ③ 「농협인터넷뱅킹 – 공과금 – 공동인증서 로그인 – 대학등록금 – 대학등록금납부」에서 등록금 납부 5.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 되지 않으므로 학교 홈페이지 - SOCURI(로그인) - 통합정보 - 장학/등록 - 등록금납부고지서에서 출력 및 확인 가능 (고지서 조회 및 출력 기간 : 2024. 8. 9(금)이후 가능/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) 6. 분할납부 신청 기간 : 2024. 8. 9(금) ~ 8. 14(수) -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 : 2024. 8. 20(화) ~ 8. 22(목) 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. |
|
파일 | |
---|---|
주소링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