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 |
1. 등록금 납부기간 : 2021. 8. 23(월) ~ 8. 27(금) 17:00까지
2. 등록금 납부대상 : 등록금 납부기간내 재학생이며, 휴학생은 등록금 납부 불가 3. 등록금 납부장소 : 농협 전국 영업점 4. 등록금 납부방법 - 농협 창구에서 납부 - 농협 인터넷으로 납부(농협 홈페이지 "대학등록금납부" 이용) - 농협 텔레뱅킹으로 납부 - 농협 ATM에서 납부 ※ 가상계좌번호를 이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실 때에는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번호만 납부하여야 함. ※ 실납부금액이 “0원”인 전액 장학금 수혜자는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한 후 농협에서 등록금고지서에 수납필 도장을 받아야 등록 처리 됨. 5.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 되지 않으므로 학교 홈페이지 - SOCURI(로그인) - 통합정보 - 장학/등록 - 등록금납부고지서에서 출력 및 확인 가능함. (고지서출력 기간 : 2021. 8. 12(목)부터 가능/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) 6. 분할납부 신청 기간 : 2021. 8. 16(월) ~ 8. 18(수) -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 : 2021. 8. 24(화) ~ 8. 26(목) 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세요. |
|
파일 | |
---|---|